본문 바로가기

노력을 이기는 재능은 없고
노력을 외면하는 결과도 없다.
- 이창호 9단

R E V I E W

[REVIEW] 와이즐리(WISELY) 면도기 스타터 세트 무료체험 사용후기

  Junesker   2022. 2. 25.
반응형

와이즐리(WISELY) 면도기 스타터 세트

퇴근하구 집으로 들어가려는데, 택배가 배달되어 있었다. "무슨 택배지? 면도기 이제 온건가?" 무슨 택배인지는 박스를 자세하게 확인하지 않아서 우선은 들고 들어왔다. 택배를 확인해보니 와이즐리 컴퍼니에서 보내온 면도기 스타터 세트였다. 구성도 궁금하고 실제 생김새도 궁금해서 얼른 뜯어보았다. 파랑색 인증서 같은거랑 면도기, 면도기 날, 쉐이빙폼, 스킨?으로 구성된 박스로 구성품들이 잘 포장되어 있었다.

 

 

 

 

 

와이즐리 면도기 스타터 세트

와이즐리컴퍼니 면도기 스타터 세트에서 면도기 디자인이나 이런건 디알못이라서 디자인에대한 평은 잘 모르지만, 그래도 제 기준에서는 심플하고 재질 느낌이 좋아서 괜찮았다. 그리고 무엇보다 여분의 날이 1개 더 있다는것과 쉐이빙 젤이 함께 왔다는게 좋았다. 와이즐리 외에 다른 업체걸 이벤트로 받아서 사용해보면 쉐이빙 젤이 함께 구성되어 있는 이벤트가 있는가 반면에 없는 이벤트들도 많았어서 좀 아쉬움이 있었는데, 이번엔 쉐이빙 젤이 함께 있는 구성이여서 더 좋았다. 

 

 

 

 

 

와이즐리 면도기 스타터 세트

면도기 스타터 세트의 면도기는 파랑색으로 되어 있는 면도기 통? 안에 들어있는데 가볍게 당기면 쉽게 열리는 구조였고, 면도 후 물기를 털어낸 다음 저 안에다가 넣고 보관하고 있다. 그런 용도가 아닐수도 있지만 본인은 그렇게 하고 있다. 와이즐리 프로 스타터 세트는 세라믹 하드 코팅 5중날로 정교한 퍼포먼스로 가장 깔끔한 면도를 제공한다고 설명하고 있다. 그리고 상하좌우로 유연하게 움직이는 헤드로 되어 있어서 얼굴과 턱의 굴곡을 따라서 유연하게 움직일수 있다고 설명하는데, 실제 면도를 해봐도 움직임에 있어서는 불편함이 없었다. 그리고 실제로 턱수염도 많이 자라는 편이라 면도하는 횟수가 잦은 편이라 면도가 좀 부드럽게 잘되고 밀었을때 아프지않고 가성비가 좋은 제품이었으면 좋겠다는 생각이 있었다. 그런데 이번 와이즐리 스타터 세트를 만나고 불편함은 없었고 첫 인상과 실제 사용후기에서도 긍정적인 반응이다. 쉐이빙젤을 바르고 면도기를 사용해서 밀었을때도 부드럽게 아프지않게 잘 밀렸고 만져보아도 부드럽게 잘 밀렸다고 느낄만큼의 피부 느낌이여서 좋았다.

 

 

 

 

 

와이즐리 면도기 스타터 세트

와이즐리 컴퍼니에서 제공하는 스타터 세트를 아직 사용하지 못한 분들이 계시다면 여러 후기를 읽어보시고 또 찾아서 검색해보시면서 자신에게 맞는 제품인지 그리고 실제로 사용해본 사람들의 후기를 읽어보시면서 내 면도 스타일과 잘 맞는지 여부를 잘 따져보고서 마음에 드신다면 구독 서비스를 진행하셔도 나쁘지 않을것 같다. 작성자도 2개월정도 사용해보고 마음에 들면 구독 서비스를 진행해볼 마음이 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