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노력을 이기는 재능은 없고
노력을 외면하는 결과도 없다.
- 이창호 9단

R E V I E W

[REVIEW] 와이즐리(WISELY) 면도기 스타터 세트 무료체험 이벤트 방법

  Junesker   2022. 2. 24.
반응형

어느날, 카카오톡 메세지가 "카톡"하고 울렸다. 카톡이 와서 핸드폰을 열고 카톡메세지를 확인해보았다. 매형이었다. 매형이 와이즐리에서 면도기 스타터 세트를 무료로 받아볼 수 있는 이벤트가 있어서 사용해볼 마음 있으면 무료니까 써보라고 보내주었다. 때마침 사용하고 있던 면도기도 구독을 중지했던 참이라서 써봐야겠다는 생각이 들어서 신청을 넣었다. 카카오톡으로 연동해서 메세지 알림도 받을 수 있었다.

 

 

 

 

 

와이즐리(WISELY) 면도기 스타터 세트 무료체험 이벤트 방법

 

 

 

 

 

와이즐리 메인 홈페이지

카카오톡 메세지로 받은 '무료 선물 받기'버튼을 클릭해서 들어간 링크 메인화면이다. 신청하고 무료로 결제까지 완료되면 받을 수 있는 면도기 세트 상품에 대해서 자세하게 설명되어 있는 홈페이지다.

 

'와이즐리컴퍼니 :: 건강하고 현명한 습관' 홈페이지

 

와이즐리컴퍼니 :: 건강하고 현명한 습관

효과적인 제품. 그리고 정직한 가격. 현명한 소비를 돕기 위해, 우리는 진짜 기준을 제시합니다.

www.wiselycompany.com

와이즐리컴퍼니 메인 홈페이지 URL

 

 

 

 

 

스타터세트 무료 안내

홈페이지 메인화면을 보다보면 가운데 부분에서 스타터 세트 10,200원 상품이 무료라고 적혀있는 내용을 확인할 수 있는데, 구성이 좋았다. '면도기, 면도날1입, 쉐이빙젤, 애프터쉐이브 샘플'로 되어 있는데 쉐이빙 젤이 함께 온다는게 마음에 들었다. 그리고 무료배송! 무료로 받는 상품인데 상품 구성도 나름 괜찮고 무료배송이라는것도 좋았다.

 

 

 

 

 

첫 구독자를 위한 스타터 세트 무료체험 쿠폰

'지금 선물 받기'를 클릭하면 해당 팝업창이 뜨는데, 지금 선물 받기를 누르면 쿠폰 번호가 복사된다. 이 쿠폰번호는 후에 결제할때 사용할 쿠폰번호이기 때문에 복사해두면 된다.

 

 

 

 

 

다음으로 쭉 진행하다보면 위와 같은 홈페이지 화면으로 넘어오는데, 여기서 오른쪽 상단에 '선택하기'버튼을 클릭해서 결제로 진행할 수 있다. 

 

 

 

 

 

정기구독 구매

쿠폰 적용시 '0원'으로 상품을 구매하여 받아볼 수 있는데, 정기 구독을 하지 않겠다고 선택할 수 있기 때문에 초반에 받아서 먼저 사용해보고 싶은 분들은 정기구독에 대한 부분을 체크 해제하고 결제를 진행해주면 된다. 작성자인 본인도 우선은 먼저 받아보고 결정하고 싶어서 정기구독에 대한 부분은 체크 해제를 하고 결제를 진행하였다.

 

 

 

 

 

결제가 완료되면 카카오톡 연동했던 내 카톡 메세지로 와이즐리 컴퍼니에서 주문내역을 보내준다. 결제금액은 '0원', 그리고 결제하면서 봤던 상품 구성 그대로를 받아 볼 수 있다.

 

 

 

 

 

결제를 진행하고 택배사 지연 없는 경우 3,4일정도안에 받아 볼 수 있는데, 작성자는 택배사가 조금 딜레이가 되는 바람에 6일정도 뒤에 받아볼 수 있었다. 다음 게시글에는 상품을 받아본 후기를 남겨보려고 한다.

 

 

 

 

 

 

반응형

댓글